요드 햄버거 메뉴

목차

    에어팟 프로 2세대가 약 3년 만에 출시되었어요! 간단하게 보면 착용감과 음질, 노이즈 캔슬링, 성능까지 모두 향상되었습니다. 프로 1세대를 사용해봤다면 무조건 기다리셨을 텐데요. 어떤 부분이 달라졌고, 성능은 어떻게 다른지 아래에서 알아볼게요.

     

    디자인은 거의 변화가 없습니다. 사실 에어팟 자체가 디자인이나 사용감이 좋기 때문에 더 이상 변화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 들어요. 물론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만족합니다.

     

    그리고, 충전케이스에 스트랩을 달 수 있는 게 생겼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별로..? 애플답지 않다는 느낌이 드네요. 또, 케이스에 스피커가 탑재되었습니다. 주요 기능은 에어팟 프로 2세대를 찾을 수 있어요. '찾기'를 누르면 소리가 납니다ㅋ

     

    특히,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유닛 단독 사용 시 6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고, 케이스 포함하면 최대 30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번 충전하면 3일은 사용할 수  있어요.

     

    에어팟-프로-2세대

     

    에어팟 프로 2세대 후기

     

    에어팟 프로 2세대는 듀얼 광학 센서에서 '피부 감지 센서'로 변경되었습니다. 나머지 센서들은 다 동일합니다. 1세대에 있었던 아래의 센서는 사라지고, 위쪽에 벤트홀이 새롭게 생겼습니다.

     

    그냥 슬쩍 보면 모르겠지만, 이런 사소한 것들을 알면 에어팟 프로 2세대와 1세대의 디자인 차이가 눈에 보입니다. 이어팁 부분은 겉 부분은 살짝 작아졌고, 안에 쪽은 조금 넓어진 것 같더라고요.

     

    ⭐참고로 이어팁 사이즈 'xs 사이즈'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번에 조작 방식이 조금 바뀌었어요. 에어팟 프로 2세대 끝부분을 쓸어 올리면 볼륨이 증가하고, 쓸어내리면 볼륨이 줄어듭니다. 이 부분이 너무 편리하더라고요.

     

    에어팟 프로 1세대 때는.. 이 부분이 없어서 너무 불편했거든요.

     

    음파

     

    에어팟 프로 2세대의 착용감은 정말 최고입니다. 이유는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무선 이어폰 중에 가장 가볍고, 노즐 부분이 따로 튀어나와 있지 않기 때문이죠. 저는 유선 이어폰과 가장 가깝다고 느껴지더라고요.

     

    근데, 사실 이 부분도 사람마다 다 틀려요. 에어팟이 유독 착용감이 좋지 않다는 분들이 꽤 있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꼭 착용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노이즈 캔슬링은 애플이 이번에 정말 자랑하고 싶었는지, 그렇게 강조하더라고요. 사실 2배니 뭐라 해도, 착용해보고 들어 봐야 정확히 알 수 있겠죠?

     

    1세대가 노이즈 캔슬링이 워낙 좋아서.. 2세대는 어떨까 싶은데, 에어팟 프로 2세대는 무려 6dB 정도 더 좋아졌다고 합니다. 영상 편집을 해보셨다면 아실 텐데.. 6dB은 어마어마하죠.

     

    에어팟 프로 2세대를 귀에 꽂고 있으니.. 누가 불러도 안 들리더라고요. 정말 크게 부르면 들리긴 합니다. 지하철을 탔을 때, 소음이 쪼금은 들리지만 그래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달그락달그락 거리는 지하철 소리가 1세대에 비해 많이 줄었더라고요. 그러나 정말 큰 소리.. 그 소름 돋는 소리라고 해야 될까요? 그런 소리는 잘 듣깁니다..

     

    ⭐'적용형 주변음 허용 모드'라는 기능이 추가되었는데요. 걸어 다니면서 주변음에 맞게끔 볼륨을 줄여주는데,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자동으로 조절해줘서 더 좋았습니다.

     

     

    다들 써보시면 아실 텐데요. 만약 1세대를 가지고 있으면서 상태가 너무 좋다면 굳이 새로 살 필요 없이 그냥 쓰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러나 배터리의 상태가 좋지 못한다거나.. 리퍼가 안된다면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확실히 체감상 좋아지긴 했기 때문에 만족하실거에요.

     

    환율 때문에  약 3만 원 정도 비싼데요. 저는 8% 정도 할인받고 예약을 했습니다. 약 28,720원 정도 할인받았죠. 그리고, 17,700원 포인트 적립이 되는데, 요 포인트로 케이스를 구매했답니다.

     

    아래에 링크를 남겨둘게요!!

     

    <에어팟 프로 2세대 8% 할인받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