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드 햄버거 메뉴

목차

    고양이 자동급수기 고민하다가 하나 장만했습니다. 병원에서 수분이 부족하다고 해서.. 찾아봤더니, 고양이가 물을 잘 안 먹는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참 마음이 아프더군요. 아무것도 모르고, 짜증만 냈던 제가 한심하더라고요. 아무것도 모르면서..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고양이 사망원인 1위가 신장질환이라고 하네요.. 저는 지금까지 물을 잘 줬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전혀 아니더라고요. 아무 생각이 없었죠..

    고양이들은 수돗물에서 나는 석회 냄새를 맡을 수 있어서, 물을 잘 못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고양이들을 관찰해보세요! 고여있는 물보다는 흐르는 물을 더 잘 먹어요. 그게 더 신선하다고 느낀다고 하더라고요.

     

     

    닉센 리치 펫 정수기 3L

     

    고양이-자동급수기

     

    집에 고양이가 있다면, 고양이 자동급수기는 필수더라고요. 흐르는 물이 더 신선하다고 느끼는 부분도 있지만, 고양이의 신체적 구조 때문이라고 해요. 고양이는 혀를 내밀어 물에 적신 후, 바로 입으로 넣어 마신다고 합니다. 고인 물을 떠서 먹는 게 아니라, 그 순간 혀에 딸려오는 물을 마시는 것이죠.

     

    이게 정말 순식간이에요. 그래서 고양이에게는 고여있는 물보다는 흐르는 물이 더 먹기가 쉬운 거죠.

    고양이 자동급수기는 물이 잔잔하게 흐르면서 미세한 소리도 있기 때문에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확실히 급수기가 있으니까 물을 더 많이 먹더라고요. 너무 뿌듯합니다.

    그리고! 고양이는 섬세하다고 했잖아요.? 수돗물에서 나는 석회 냄새 때문에 물을 안 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과연 고인물을 먹을까요? 가끔 물그릇을 한 번 보세요. 머리카락, 털, 먼지 등으로 오염되어 있습니다.

     

    그럼, 고양이는 다른 물을 찾으러 돌아다닐 거예요. 짤을 보니까 수돗물을 틀어서 먹는 고양이도 있던데... 아주 영리합니다. 어떤 고양이들은 차라리 물을 먹지 않을 거예요... 그럼 변비도 생기고, 방광염까지.. 항상 깨끗한 물을 공급해줘야 합니다..!

     

    고양이 자동급수기 '닉센 리치 펫 정수기 3L' 경우에는 3중 필터로 각종 먼지, 잔여 이물질을 다 걸러서 정화된 깨끗한 물을 공급해줘요. 1단계 - 목화솜 코튼 필터, 2단계 - 코코넛 활성탄, 3단계 - 목화솜 코튼 필터로 구성되어 있죠.

     

    참고로 고양이 자동급수기를 구매하실 때, 높이와 물 용량을 잘 고려하세요.

     

    고양이의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는 높이가 중요합니다. 물을 마실 때, 너무 아래에 있으면 고양이가 힘들어해요.

    물 용량은 2~3L가 적당하더라고요. 3L 정도면 하루 종일 충분하고, 물을 보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줄어듭니다.

     

    🐈 고양이 자동급수기 구경 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