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드 햄버거 메뉴

목차

    필립스 면도기 SkinlQ 9000 사용해보면 다른 면도기는 생각 안 납니다. 사실 필립스 전기면도기가 유명합니다. 이런 분들 주목하세요. 칼날 면도기에 약한 분, 피부가 민감한 분, 면도를 깔끔하고 빠르게 끝내고 싶은 분. 피부가 강하다면 패스하세요.

     

    수염이 나는 남성은 어쩔 수 없이 매일 면도를 해야 됩니다. 그런데, 문제는 잘못된 방식의 면도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죠. 심하면 흉터까지 남습니다. 남성분들도 요즘은 피부 관리를 해야 됩니다. 피부 트러블이 심하면 사회생활에 어려움이 있죠.

     

    남성-면도-상처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저는 칼날 면도기를 사용했습니다. 절삭력이 최고니까요. 그런데.. 아침마다 힘들게 일어나서 매일매일 똑바로 면도가 될까요? 가끔 칼날에 베이고, 화끈한 통증에다가 트러블이 생기고.. 흉터까지 남더라고요.

    그래서 적당히 10만 원짜리를 구매했죠. 그런데, 절삭력이 별로예요. 면도 후에도 거뭇거뭇하게 수염이 남아있어요. 그리고오후가 되면 다 자라나 있습니다.. 게다가 몇 달 사용하면 수염이 잘리는게 아니라 뜯기는 상황이 발생하죠.

     

    그러던 중 우연히 '필립스 면도기 SkinlQ 9000 프레스티지'를 접하게 되었는데, 정말 신세계입니다. 칼날 면도기 + 전기면도기의 장점이 모두 합쳐진 느낌이었죠. 그래서 비싼가봐요.

     

    필립스-면도기-SkinIQ-9000

     

    • 초밀착 쉐이빙
      필립스 면도기 SkinlQ 9000 프레스티지는 3개의 펜타곤 헤드가 부드럽고 유연하게 움직여서 굴곡진 곳과 사각지대에 있는 수염들을 모두 박살 냅니다.


      초당 무려 500번 컷팅을 합니다. 무조건 미친 듯이 컷팅하는 것이 아니라, 수염의 질감이나 길이 등을 파악해 스피드를 조절하죠. 수염이 뜯겨나갈 일이 없어요.

    • 셀프 엣지 시스템
      이 기능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면도날을 자동으로 연마하죠. 매일매일 새것같이 수염이 나갑니다.


      이런 탓에 매일 사용해도 칼날은 기본적으로 2년은 거뜬히 사용 가능합니다.

    • 피부에 알맞은 면도
      퍼스널 컴포트 세팅이 가능합니다. 이 기능은 단계 별로 알맞게 절삭해줍니다.


      1단계 - 민감한 피부에 부드러운 면도
      2단계 - 완벽하고, 깨끗한 면도
      3단계 - 굵고 빽빽한 수염 전용

      필립스 면도기 SkinlQ 9000 프레스티지는 기본적으로 100만 개 하이드로 마이크로 비즈를 특수 코팅했기 때문에 건식으로 사용해도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도 확실하게 줄여줍니다.

    • 고속 충전 지원
      고속 충전 5분을 했을 때, 1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 고급진 구성
      구성을 보면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습니다.

      - 파우치 + 무선충전 패드 + 충전 어댑터
      - 스마트 클릭 트리머(코털, 구레나룻)

      필립스 면도기 SkinlQ 9000 프레스티지는 일일이 선을 면도기에 꽂을 일이 없어요. 그냥 패드 위에 살포시 얹으면 충전이 되는데, 너무 편합니다.

      코털과 구레나룻을 정리할 수 있는 트리머가 구성되어 있는데, 손쉽게 교체가 가능해서 편합니다. 면도기와 함께 파우치에 넣어서 휴대하면 한큐에 끝이죠.

    • IPX7 등급
      샤워하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흐르는 물에 세척도 가능합니다. 습식과 건식 모두 가능합니다.

    • 모션 센서
      디스플레이에 기본적인 면도 설정, 배터리 잔량, 충전 표시, 과열, 청소 필요 및 여행용 잠금 여부 등을 알려줍니다.

      특히, 필립스 면도기 SkinlQ 9000 프레스티지는 헤드 교체 필요 시기를 알려줘서 너무 좋더라고요. 헤드를 적절한 시기마다 교체해주지 않으면 수염이 뜯기는데요, 이런 부분은 피부 자극의 원인이 됩니다.

     

    💎 제품 자세히 보기

     

     

    칼날 면도기를 사용했을 때, 피부가 많이 망가져서.. 피부과나 기타 비용이 많이 발생했습니다. 자신감도 추락하고..

     

    그래서 무난한 전기면도기를 사용했더니, 잔고장에다가 칼날을 자주 바꿔줘야 하고.. 조금만 관리를 안 했다가 수염을 자르는 것이 아니라 뽑히는 지경까지 가봤습니다.

     

    필립스 면도기 SkinlQ 9000 프레스티지를 사용한 뒤, 모든 문제가 사라졌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로딩바